롤강의 OPTIONS

롤강의 Options

롤강의 Options

Blog Article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 챔프폭,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롤대리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롤 대리는 롤스타팀의 기사님들이 고객님의 계정으로 플레이 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 티어 롤대리 달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롤대리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현재 구간을 스트레스 없이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이나, 빠르게 티어를 올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뿐만 아니라 채팅방 형식으로 되어있어 소통도 가능, 가입이 간편함, 실시간으로 글이 올라오고 필터링없이 자유롭게 글 작성 가능, 폰에서 보기 편안한 채팅형식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Report this page